LEE MINH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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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inoz 9기 회원가입 관련 자주 묻는 Q&A
  • Date 2018. 07. 10
  • Hit 1,229
Q. 임시비밀번호를 발급 받았는데도 로그인이 안돼요
A. 회원님의 기본 정보(성함, 아이디, 닉네임, 연락처 등)를 이메일(minoz@mym-ent.com)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Q. 기존회원인데 회원 정보 업데이트는 반드시 해야 되나요?
A. 주소지, 전화번호, 이메일 등 회원정보 기본사항에 변경이 있으신 경우에만 정보 업데이트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변경 사항이 없으신 경우에는 별도의 회원정보 업데이트를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Q. 회원 정보를 변경하려고 하는데 닉네임 중복이라고 하고 변경이 안돼요
A. 닉네임 란에 기존 닉네임을 재 작성해주시면 옆에 'OK' 표시가 생깁니다. 'OK' 표시 확인 후, 회원정보 변경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Q. 정회원 신청은 어디에서 하면 되나요?
A. 공식홈페이지(leeminho.kr)메뉴 ‘Minoz’클릭 →‘about Minoz’ 클릭 후 페이지의 가장 하단으로 스크롤을 내리시면 정회원 신청서가 보입니다.

Q. 정회원 신청서에 쓰여있는 입금 정보는 무엇인가요?
A. 정회원 입금정보란 가입 신청을 하시는 회원님의 입금정보를 말합니다.
가입 신청 시 입력하시는 모든 개인 정보는 회원가입 승인 절차를 진행하기 위해 수집하는 정보이며, 입금 정보의 경우 회원모집이 끝난 즉시 모두 파기됩니다. 무통장으로 입금하실 경우에는 ‘무통장 입금’이라고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Q. 외국인도 Minoz 9기 가입이 가능한가요?
A. ‘외국인등록증’ 제출이 가능하신 경우에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외국인 등록증 스캔본 첨부파일 업로드, 혹은 minoz@mym-ent.com로 메일 발송)

Q. 외국인 등록증 유효기간이 지났는데 괜찮나요? 
A. 가입 신청서 제출 당시에 외국인 등록증의 유효 기간이 남아 있는 경우에만 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
 
Q. 증빙서류를 스캔 하기 어려운데 사진으로 찍어도 되나요?
A. 스캔이 어려우실 경우, 외국인 등록번호 뒷자리를 가린 뒤, 외국인 등록증의 앞면과 뒷면이 잘 보이도록 사진 촬영 하시어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외국인 회원 가입 시,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고유식별번호(외국인 등록번호)”를 수집하지 않으며, 신청자에 의해 제출되었을 경우, 해당 정보는 즉시 파기됩니다.

Q. 입금확인을 메일 받지 못했어요.
A. 입금 확인까지 5일 이상 소요되며, Minoz 9기 가입 확인메일은 16일(월)부터 순차적으로 발송해드릴 예정이오니 조금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