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 MINH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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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LOBAL MINOZ 10기 가입 관련 자주 묻는 Q&A
  • Date 2019. 08.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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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하는데 아이디(이메일주소)를 입력하면 중복된 아이디라고 나와요

A. 컴퓨터 및 모바일에 기존 로그인 정보(방문기록)가 남아있어 가입이 불가한 경우입니다.

반드시 사용하시는 컴퓨터 및 모바일 기기에서 방문기록을 삭제하신 후 가입해주시기 바랍니다.

 

컴퓨터로 가입 시: 인터넷 익스플로러 실행 – 도구 – 인터넷 옵션 – 검색기록 삭제

핸드폰으로 가입 시:

1) 아이폰 사파리 실행 – 즐겨찾기 – 방문 기록 – 전체 삭제

2) 삼성 인터넷 실행 – 우측 하단 더보기 - 설정 –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 검색 데이터 삭제

 

Q. 홈페이지 회원 가입 시 이름은 반드시 실명으로 해야 하나요?

A. 팬클럽 가입자 실명을 정확하게 입력해주셔야 하며 외국인인 경우 여권 내 영문 이름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띄어쓰기 없이 입력)

 

Q. 정회원 신청서를 정확하게 작성했는데 ‘일치하는 정보가 없습니다’라고 나와요

A. 인터파크를 통해 팬클럽 가입 후 입력하신 ‘이용자 정보’와 홈페이지에서 입력하신 ‘정회원 신청 정보’가 일치하면 자동으로 정회원으로 등급이 조정됩니다. 

※단, 현재는 7월 28일(일)까지를 기준으로 인터파크에서 ‘이용자 정보’를 입력한 분들의 데이터가 홈페이지에 등록되어 있어

사전에 ‘이용자 정보’를 입력하지 않으셨거나 공식 홈페이지 가입 당일 ‘이용자 정보’를 입력하셨을 경우 바로 매칭이 되지 않습니다.

인터파크 ‘이용자 정보’가 홈페이지에 적용되기까지 약 2일(영업일 기준) 정도 소요됩니다. 

회원님들의 불편을 덜어드리고자 Minoz 10기 가입자에 한해 메일 또는 전화로 요청하실 경우 ‘정회원’으로 등급 조정해드리고 있으니

반드시 인터파크에서 ‘이용자 정보’를 입력하신 후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Q. 가족 명의로 가입했는데 정회원 신청서는 어느 분의 정보를 작성해야 하나요?

A. 인터파크에서 등록하신 ‘이용자 정보’와 일치하게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Q. 정회원 신청 완료 메일을 받지 못했어요.

A. 정회원 가입 확인 메일은 순차적으로 발송해드리고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Q. 거주 중인 국가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A. 국가 정보에서 ‘기타’ 를 클릭하신 후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