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 MINH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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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inoz8기 회원가입 관련 자주 묻는 Q&A (7월 4일 ver.)
  • Date 2017. 07. 03
  • Hit 1,052

Q. 기존회원인데 회원 정보 업데이트는 반드시 해야 되나요?
A. 주소지, 전화번호, 이메일, 생년월일 등 회원정보 기본사항에 변경이 있으신 경우에만 정보 업데이트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변경 사항이 없으신 경우에는 별도의 회원정보 업데이트를 진행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Q. 변경하려고 하는데 닉네임 중복이라고 하고 변경이 안돼요
A. 닉네임 중복 확인 시스템 오류 수정 중입니다.
불편하시겠지만 닉네임 적는 란에 기존 닉네임을 재 작성해주시면 옆에 'OK' 표시가 생깁니다.
'OK' 표시 확인 하시고, 회원정보 변경 사항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Q. 로그인이 안돼요
A. 회원님의 기본 정보(성함, 아이디, 닉네임, 연락처 등)를 이메일(minoz@mym-ent.com)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Q. 비밀번호가 일치 하지 않아요
A. 공식 홈페이지가 통합 리뉴얼[2016년 12월 기준]됨에 따라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회원 가입 인증 확인 및 새 패스워드 설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회원 인증 확인 후 기존의 패스워드가 아닌 새 패스워드를 재설정 해주셔야 합니다.
1. 아이디와 닉네임 입력 후 '인증확인'→ 2.새 패스워드 입력 후 '확인'→3. 자동 로그인 완료

 

Q. 정회원은 신청은 어디에서 하면 되나요?
A. 공식홈페이지(leeminho.kr)메뉴‘Minoz’클릭 →‘about Minoz’ 클릭 후 페이지의 가장 하단으로 스크롤을 내리시면 정회원 신청서가 보입니다.

 

Q. 외국인 등록증 유효기간이 지났는데 괜찮나요?
A. 가입 신청서 제출 당시에 외국인 등록증의 유효 기간이 남아 있는 경우, 가입이 가능합니다.

 

Q. 증빙서류 스캔하기 어려운데 사진으로 찍어도 되나요?
A. 스캔이 어려우실 경우, 외국인 등록번호 뒷자리를 가린 뒤, 외국인 등록증의 앞면과 뒷면이 잘 보일 수 있도록 사진 촬영 하시어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외국인 회원 가입 시,“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고유식별번호(외국인 등록번호)”를 수집하지 않으며, 신청자에 의해 제출 되었을 경우, 즉시 해당 정보를 폐기합니다.


Q. 정회원 신청서에 쓰여있는 입금 정보는 무엇인가요?

A. 정회원 입금정보란 가입 신청을 하시는 회원님의 입금정보를 말합니다.

가입 신청 시 입력하시는 모든 개인 정보는 회원가입 승인 절차를 진행하기 위해 수집하는 정보이며, 입금 정보의 경우 회원모집이 끝난 즉시 모두 파기됩니다.

무통장으로 입금하실 경우에는 ‘무통장 입금’이라고 작성해주시면 됩니다.